역삼오피『별밤』아밤 경기오피hubris

역삼오피,경기오피 그런 그녀의 두눈에서 언제부터인가 눈물이 흐르고 있었다는것을 아렌은못했다. “나를 당신의 생각대로…마음껏 해주세요 그리고오늘의 일 을 지금까지의 일은…나는 역삼오피,경기오피

아찔한밤(구경)선택

당신의 여자라는 것을….” “유리시아…” 그날밤 아렌은..그녀…유리시아의 뜨거운제취를 온몸에 머금은 체 잊지눈물을 흘리는 유리시아와 역삼오피,경기오피어둡지않은 밤을 보내게 되었다……. …..그리고 ….출전의 날은 내일로 다가왔다. 아밤. . . . . . .”으윽..!?” 라이어스는 순간적인 충격을 이기지 역삼오피,경기오피뒤쪽으로 날아가 벽에 몸을 부딪 쳤다. 내장이 울렁거리는기분에 라이어스가 얼굴을 찡그려 보였 다.6시간째의 대전..주위는 태양이 사라진지 역삼오피,경기오피활활 타오르는 횟불이 태양을 대신하고 있었다.놀란 다론과 유이파..그리고 사다레스가 지친

https://twitter.com/abam82

11_샌드위치_69

11_샌드위치_70

11_샌드위치_71

가누며 라이어스를 외 쳐댔다. 그들의 몸은 이미 체력의 한계에심하게 숨을 몰아쉬 고 있었다. 가런 그들의 아밤온몸에 번쩍이는 광류를 내뿜는 번쩍이는 역삼오피,경기오피레이의 모습이 있었다. 레이스는 단 한순간도 놓치지 않고레 이의 싸움을 지켜보며 숨을 죽이고 아찔한밤’레이…정말 대단하구나…저것이 렌져의 힘인 것인가…’ 3명의 미젼과 바실리온 상대로전혀 밀리는 기미가 없었다. 역삼오피,경기오피레이를 지켜보는 군중들의 시선은 뜨거운 믿음으로 불타오르고 밀가는 렌존재를 인정하는 기쁨과 자신의 힘이 어이없이 무너져허무함 속에서 갈팡질팡 하고 있었다. 역삼오피,경기오피흡사한힘. 확실히 대단해..’ 이미 레이의 존재를시기가 지난것은 알고 있었다. 그러나 역삼오피,경기오피최후까지 싸움을 멈추지 않을 작정이었다. 모든것을 똑똑이 자신의 눈안 아밤새겨 넣을 작정이었기때문에… <<가라-ㅅ! 라이어스! 출력전개!!>> <<에너지상승!!>> 벽에 몸을 기댄체 숨을 역삼오피,경기오피있던 라이어스의 두눈이 한순간 번쩍이며 바스러지는 벽돌을 두손으로 아찔한밤라이어스가 돌진했다. 그런 라이어 스의 뒤를 따라 3명의 미젼이기술을 걸고 레이에게 공격을 퍼부었 다.그들의 마지막 공격이었다. <<메가 역삼오피,경기오피이제 중급의 프래시 정도의 에너지만이 남아있을 뿐이었지만사람의 힘을 합치면 그것은 기가 역삼오피,경기오피2배 번쩍이는 광류를 휘감은 4사람의 혼신의 일격이 레이를 향해순간 레이가 몸을 웅크렸다. – 하아앗한순간 레이가 몸을 펴면 큰소리로 역삼오피,경기오피<<어스퀘이크!!!!>> – 카아아아앗 – 순간 레이의 주위에서 엄청난 광음과폭발이 일고 그것은 파편과 함꼐 공중에서 내려꽂히는몸을 향해 퍼져나갔다. “이..이것은..!!??” 파편의 역삼오피,경기오피가린 라이어스와 3명의 미젼이 주춤거리는 동안 그들은 레자신들의 시야에서 사라졌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왁!!”유이파가 비명과 함께 땅바닥에 역삼오피,경기오피꽂혔다.자욱한 연기와 파편이 유이파의 몸위로 떨어져 내리며 유이파는 허리를 아밤괴로운 듯이 신 음했다. “유이파…!?” 라이어스가 유이파를고개를 돌렸을때였다. “으윽..!?” 갑자기 등뒤에서 역삼오피,경기오피에너지와 함께 눈부신 휘광이 느껴졌다. 밀가의 황급한 외침이 들려왔다.뒤를 봐!!>> “……….!!!???” 순간 라이어스가 본것은압도하는 매서운 살기…공간 전체를 휩싸 역삼오피,경기오피무시무시한 살기였다. 라이어스는 미쳐 다른 행동을 취하지도 못한체 덥쳐오는 아밤꼼짝도 못하고 바라보고 있었다. “핫..?” 순간 모두의정지하고 라이어스는 자신의 턱 밑에서 역삼오피,경기오피붉 은색의 광검을 알아챘다. “인버스다. 이것이 네 목을 아찔한밤생각해봐라. 승부는 난거야” 레이가 자신 만만하게 웃으며 눈빛을 번쩍였다.- 계속 – 제목 : ##역귀의말로###140 올린이 : cdggam 역삼오피,경기오피) 94/12/22 11:42 읽음 : 582 관련자료(逆鬼의末路) 글:임달영 #140 ******************************************************************* 레이의 역삼오피,경기오피## 레기오스 ## *The Legend Of Lainger* 제3권 라이어스는꿀꺽삼키고 눈앞에서 웃고 있는 레이를 바라보고다. 그런 레이의 분위기에 휩싸인 역삼오피,경기오피미젼들도 꼼짝하지 못하고 두 사 람의 다음 행동을 지켜있었다. “레이가..이겼어 ….레이!! 정말 장해!!” 더이상 참지못하고장내를 향해 큰소리로 외쳤다. 레이는 역삼오피,경기오피을 슬쩍 쳐다보며 싱긋 웃어보였다. 모두를 큰소리로 함성을장 내는 떠나갈듯 흥분되기 시작했다. “브레이드님이”브레이드님이 이겼어!! 브레이드 만세!!” 역삼오피,경기오피환성소리가 들려오고 레이는 인버스를 거둬드렸다. 그런 레이의 앞에서 라이어스와 아밤미젼이 무릅을 꿇었다. 라이어스가 입을 열었 다.무례를 용서하시길…이제 저희도 모든것을 믿을수 역삼오피,경기오피같 습니다.” 라이어스가 멋적은듯이 얼굴을 숙이며 입을 열었다. 그리고라이어스 의 등뒤에서 온몸이 흙먼지 투성이가밀가가 천천히 다가와 레이에게 말을 역삼오피,경기오피”죄송합니다. 렌져 브레이드..이제 당신의 힘을 믿을수 있을것 같습니 다. 아밤무례를 용서하시길….” 레이는 대답대신 빙긋이 미소지으며 밀가를응시했다. 군중들의 떠나갈듯한 함성소리가 들려오고 역삼오피,경기오피렌져를 환영하는 축제가 격투장 안에서 벌어지기 시작했다. 시끄러운 아찔한밤북소리 그리고 사람들의 환호성 소리와 함께 레이는 붉은 철문을서서히 걸어나가기 시작 했다. “정말 렌져의가공할만 하군요. 전혀 지치지 역삼오피,경기오피처럼 보입니 다.” 기뻐하는 레이스의 등뒤에서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다.돌린 레 이스가 반색을 하며 외쳤다. “어머보고 있었군요! 정말 오랫만이예요” 레이스가 역삼오피,경기오피 반가운 표정으로 아스트론을 쳐다보며 기쁜듯이 활짝아스트론도 레이스에게 예의를 갖추었다.

답글 남기기

